"고기로 173번길 골목길로 접어들자 탈린의 구시가에서 본 듯한 성당 같은 아름다운 삼각형 건물이 나타났다. 대략 7m 높이의 웅장한 층고와 삼나무 문, 빨간 벽돌이 은은하면서도 매혹적이다.
‘책가옥’ 이라는 작은 간판을 매단 건물 안으로 들어서자 장난감 같은 나무 시계와 노란 자전거 등의 소품이 전시된 복도가 이어졌다. 복도를 지나 카페 문을 여니 나무 냄새가 훅 들어온다. 얼마만에 맡아보는 숲의 냄새인가. 그 나무결 사이로 스며드는 원두향… 나만의 동화 속으로 여행 온 것만 같다." 출처 : 쿨투라(http://www.cultura.co.kr) 손정순
책가옥은...
음악가 이두헌과 이영희 그리고 가구작가 유희열의 잔잔하고 오래된 우정과 같은 생각과 웃음이 모여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세월이 더해지며 그 가치가 더욱 드러나는 가구들이 친구처럼 자리한 이 공간에서는 아름다운 언어와 요란하지 않은 음악이 자연의 일부가 되는 고요한 시간이 가득합니다. 느리지만 오래 그리고 그대로...
책가옥은 100% 예약제 복합 문화예술 공간입니다.
- 책가옥 리저브 : 책가옥에서의 2시간의 쉼
- 책가옥 음악회 : 책가옥이 엄선한 다양한 공연, 연주회
- 책과옥 대관 : 공연, 세미나, 리허설 등을 위한 공간 대여
책가옥 + 이두헌커피
찾아 오시는 길
1. 신분당선 혹은 분당선 미금역 2번 출구에서 직진, 다이소 앞에서 마을버스 14번 승차하시어 성모 교육원 정류장에서 하차 후 길 건너편 입니다.
2. 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에서 14-1번 승차 후, 성모교육원 하차 길 건너 경일면옥 방향 도보 2분 소요됩니다.